여자분들 기초(스킨로션?) 뭐 쓰시나요??
글쓴이
- 2014.05.02. 10:31
- 2224
안녕하세요~
여자분들 기초화장품 뭐 쓰시는지..ㅎㅎ
곧 여친 생일이라 선물하려고 합니다.
데려가서 써보고 직접 사주고 싶기는한데 그러면 결국 못고르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제가 알아보고 적당한거 사려고해요 ㅎ
(아무거나 쓰는 스타일이라서..피부에 안맞으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피부는 중복합성이라고 하더라구요.
트러블성 피부는 아닌데 가끔 트러블이 생기면 스트레스랑 호르몬 변화라고 하던데..
그리고 저녁쯤되면 유분기로 번들거림이 보이던^^;;;;;;;
남자화장품은 이것저것 써보기도 해서 대충은 알겠는데, 여자화장품은 통 모르겠네요 ㅠㅠ
유분기없고 자극 없는 화장품 알고 계신다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로드샵~백화점 라인까지 괜찮아요 ㅎㅎ
여자분들 기초화장품 뭐 쓰시는지..ㅎㅎ
곧 여친 생일이라 선물하려고 합니다.
데려가서 써보고 직접 사주고 싶기는한데 그러면 결국 못고르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제가 알아보고 적당한거 사려고해요 ㅎ
(아무거나 쓰는 스타일이라서..피부에 안맞으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피부는 중복합성이라고 하더라구요.
트러블성 피부는 아닌데 가끔 트러블이 생기면 스트레스랑 호르몬 변화라고 하던데..
그리고 저녁쯤되면 유분기로 번들거림이 보이던^^;;;;;;;
남자화장품은 이것저것 써보기도 해서 대충은 알겠는데, 여자화장품은 통 모르겠네요 ㅠㅠ
유분기없고 자극 없는 화장품 알고 계신다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로드샵~백화점 라인까지 괜찮아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전 남자인데요. 화장품은 자기가 직접 고르는게 제일 좋아요. 잘고르면 다행이겠지만 여친 피부에 맞지않는 화장품 고르게 될 확률이 더 높아요. 그리고 아무거나쓴다고해서 진짜 아무거나 쓰는 여성분은 없을거라고생각해요. 잘못골라서 센스없다는 소리 듣느니 차라리 다른 선물을 생각해보심이 어떨까요
0
0
외로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참취
저도 그게 걱정이긴한데..
자기는 화장품 잘 모른다고 그냥 사달라하더라구요 ㅎㅎ 지금쓰는거도 들어보니 진짜 아무거나;;
맞고 안맞는거는 한동안 써봐야 아는거니까요 ㅠ
샘플링이라도 여러개 받아볼까요 ㅎㅎ
자기는 화장품 잘 모른다고 그냥 사달라하더라구요 ㅎㅎ 지금쓰는거도 들어보니 진짜 아무거나;;
맞고 안맞는거는 한동안 써봐야 아는거니까요 ㅠ
샘플링이라도 여러개 받아볼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시러하는 여잔없을거에요.. (비슷한제품인 토니모리 갈락토미세스에센스나 sk2바이오에센스 등 그외 제품껀 호불호가갈립니다..) 어쨋든 화장품은좋은선택이아니에요
0
0
진실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마
그런가요 ㅠ 저는 화장품 선물받으면 되게 좋던데
여자는 아닌가보네요 ㅠㅠ
여자는 아닌가보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고나 강추요!ㅋㅋ 대부분 윗댓글같을텐데 로고나는 예외일듯하네여ㅋㅋ유해한 화학성분안들어간 화장품이라서
0
0
냉정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상사화
처음 듣는 브랜드이긴한데 찾아보고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씀에 동감이요. 화장품은 자기한테 맞는 라인이 있어서 다른거 사주면 굉장히 곤란해요 특히 스킨로션같은 기초라인은... 굳이 화장품 사주고싶으시다면 수분크림정도가 적당할듯해요!
0
0
참혹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은대난초
다들 같은 생각이시네요 ㅠㅜ
근데 자기한테 맞는 라인을 찾는건 손등테스트는 의미없고 일주일 정도는 얼굴에 발라봐야 아는거겠죠???
사주기전에 샘플링키트여러개 구해서 써보라하고 고르라 하는게 좋으려나요^^;;
근데 자기한테 맞는 라인을 찾는건 손등테스트는 의미없고 일주일 정도는 얼굴에 발라봐야 아는거겠죠???
사주기전에 샘플링키트여러개 구해서 써보라하고 고르라 하는게 좋으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todayhumor.com/?fashion_83017
여기 가셔서 댓글들이랑 함께 여친이랑 읽어보세요.
그리고 선택 ㄱㄱ
여기 가셔서 댓글들이랑 함께 여친이랑 읽어보세요.
그리고 선택 ㄱㄱ
0
0
느린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여뀌
그리고 이어지는 글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45509
이것도 같이 참고 하심 좋음.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45509
이것도 같이 참고 하심 좋음.
0
0
느린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여뀌
오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백화점상품권이 나을수도.. 아니면 차라리 색조가 나을수도 바꾸기 쉬우니
0
0
귀여운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품을 해석하다 라는 어플있는데 그거 참고해서 구매해보세요.
저는 주로 겟잇뷰티+화해 정보를 적절히 섞어서 선택합니다
저는 주로 겟잇뷰티+화해 정보를 적절히 섞어서 선택합니다
0
0
끌려다니는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색조화장품사주세요 ㅋㅋ에스티로더 더블웨어파운데이션좋아여 ㅋㅋ아니면 립스틱!
0
0
키큰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