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기초(스킨로션?) 뭐 쓰시나요??

글쓴이
  • 2014.05.02. 10:31
  • 2224
안녕하세요~
여자분들 기초화장품 뭐 쓰시는지..ㅎㅎ
곧 여친 생일이라 선물하려고 합니다.

데려가서 써보고 직접 사주고 싶기는한데 그러면 결국 못고르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제가 알아보고 적당한거 사려고해요 ㅎ
(아무거나 쓰는 스타일이라서..피부에 안맞으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피부는 중복합성이라고 하더라구요.
트러블성 피부는 아닌데 가끔 트러블이 생기면 스트레스랑 호르몬 변화라고 하던데..
그리고 저녁쯤되면 유분기로 번들거림이 보이던^^;;;;;;;

남자화장품은 이것저것 써보기도 해서 대충은 알겠는데, 여자화장품은 통 모르겠네요 ㅠㅠ
유분기없고 자극 없는 화장품 알고 계신다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로드샵~백화점 라인까지 괜찮아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외로운 참취 14.05.02. 10:52
전 남자인데요. 화장품은 자기가 직접 고르는게 제일 좋아요. 잘고르면 다행이겠지만 여친 피부에 맞지않는 화장품 고르게 될 확률이 더 높아요. 그리고 아무거나쓴다고해서 진짜 아무거나 쓰는 여성분은 없을거라고생각해요. 잘못골라서 센스없다는 소리 듣느니 차라리 다른 선물을 생각해보심이 어떨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0:57
외로운 참취
저도 그게 걱정이긴한데..
자기는 화장품 잘 모른다고 그냥 사달라하더라구요 ㅎㅎ 지금쓰는거도 들어보니 진짜 아무거나;;
맞고 안맞는거는 한동안 써봐야 아는거니까요 ㅠ
샘플링이라도 여러개 받아볼까요 ㅎㅎ
0 0
진실한 마 14.05.02. 10:54
그래도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시러하는 여잔없을거에요.. (비슷한제품인 토니모리 갈락토미세스에센스나 sk2바이오에센스 등 그외 제품껀 호불호가갈립니다..) 어쨋든 화장품은좋은선택이아니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0:58
진실한 마
그런가요 ㅠ 저는 화장품 선물받으면 되게 좋던데
여자는 아닌가보네요 ㅠㅠ
0 0
냉정한 상사화 14.05.02. 10:55
로고나 강추요!ㅋㅋ 대부분 윗댓글같을텐데 로고나는 예외일듯하네여ㅋㅋ유해한 화학성분안들어간 화장품이라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0:59
냉정한 상사화
처음 듣는 브랜드이긴한데 찾아보고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참혹한 은대난초 14.05.02. 10:55
윗분말씀에 동감이요. 화장품은 자기한테 맞는 라인이 있어서 다른거 사주면 굉장히 곤란해요 특히 스킨로션같은 기초라인은... 굳이 화장품 사주고싶으시다면 수분크림정도가 적당할듯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00
참혹한 은대난초
다들 같은 생각이시네요 ㅠㅜ
근데 자기한테 맞는 라인을 찾는건 손등테스트는 의미없고 일주일 정도는 얼굴에 발라봐야 아는거겠죠???
사주기전에 샘플링키트여러개 구해서 써보라하고 고르라 하는게 좋으려나요^^;;
0 0
느린 개여뀌 14.05.02. 11:02
http://todayhumor.com/?fashion_83017

여기 가셔서 댓글들이랑 함께 여친이랑 읽어보세요.
그리고 선택 ㄱㄱ
0 0
느린 개여뀌 14.05.02. 11:04
느린 개여뀌
그리고 이어지는 글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45509
이것도 같이 참고 하심 좋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20
느린 개여뀌
오호!! 감사합니다^^
0 0
귀여운 머루 14.05.02. 14:54
차라리백화점상품권이 나을수도.. 아니면 차라리 색조가 나을수도 바꾸기 쉬우니
0 0
끌려다니는 삼지구엽초 14.05.02. 15:24
화장품을 해석하다 라는 어플있는데 그거 참고해서 구매해보세요.
저는 주로 겟잇뷰티+화해 정보를 적절히 섞어서 선택합니다
0 0
키큰 풍선덩굴 14.05.03. 00:46
색조화장품사주세요 ㅋㅋ에스티로더 더블웨어파운데이션좋아여 ㅋㅋ아니면 립스틱!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