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알바 갔다왔습니다.

글쓴이
  • 2014.05.02. 11:10
  • 2461

고민은 아니지만....


생애 첫 알바를 했는데요..


처음에다가 해 봤던 직종이 아니라서 그런지


어제 가서는 배운다는 명목하에 멍청하게 서있었다 해야하나?


다들 바쁘게 일하는 거 같은데 방해되는 거 같아서 좀 미안하더라고요..


커피점이라 일하는 곳도 좁고 해서 더...


일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서 만족했는데


첫날부터 음료 제작 시킬줄은 몰랐습니다 ㅎㄷㄷ..


보통 알바 일 하는거 적응해서 샤샤샥 하려면


어느 정도 걸리나요?


빨리 일이 숙달 됐으면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엄격한 골담초 14.05.02. 11:12
저는 3일걸림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42
엄격한 골담초
허허허 3일이면 되나요? ㅋㅋㅋ
0 0
재미있는 기장 14.05.02. 11:24
화이팅~
0 0
흐뭇한 분꽃 14.05.02. 11:32
수고하셨어요~
알바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일주일쯤이면 어느정도 숙달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완벽하진 않아도 레시피 보면서 어려움 없이 다 만들수 있는 정도?
라고 카페에서 오랜 기간 일하는 친구에게 들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42
흐뭇한 분꽃
오오 저도 그래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0 0
쌀쌀한 매화말발도리 14.05.02. 11:32
처음엔 다들 그래요ㅋㅋ3~4일 정도는 적응기라고 보시면 돼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44
쌀쌀한 매화말발도리
멍청하게 서있었던게 좀 곤혹스러웠어욬ㅋㅋ
0 0
우수한 백정화 14.05.02. 11:40
ㅅㅈ화이팅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42
우수한 백정화
어 너 누구야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4:42
우수한 백정화
혹시 ㄱㅅㅎ?
0 0
세련된 빗살현호색 14.05.02. 11:46
ㅅㅈ화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1:48
세련된 빗살현호색
뭐야 이거
0 0
다친 왕고들빼기 14.05.02. 12:24
ㅅㅈ야 힘내!
0 0
똑똑한 옻나무 14.05.02. 12:28
ㅅㅈ 화이팅
0 0
까다로운 으아리 14.05.02. 12:39
ㅅㅈ야 고생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흔한 구슬붕이 14.05.02. 13:35
카페라면 레시피 빨리 외우는게 좋아요~ 없으면 따로 메모하셔서 계속 보는게 좋은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4:41
흔한 구슬붕이
저는 특별한게 다들 레시피 굳이 외울 필요 없다더라고요 ㅋㅋㅋㅋ 하면 된다고 ㅋㅋ
0 0
괴로운 섬잣나무 14.05.02. 14:03
ㅅㅈ야 나 너 좋아한다
0 0
포근한 호밀 14.05.02. 14:11
ㅈㅅ요
0 0
쌀쌀한 털도깨비바늘 14.05.02. 14:11
글쓴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4:41
쌀쌀한 털도깨비바늘
ㅋㅋㅋㅋㅋ 저 진지한 남잡니다
0 0
황송한 호박 14.05.02. 14:14
ㅇㄹㅇㄹ ㅎㅈㅁㄹㅇ!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4:42
황송한 호박
ㅋㅋㅋㅋㅋ ㅇㄹㅇㄹ ㅎㅈㅁㄹㅇ!!!
1 0
자상한 이질풀 14.05.02. 14:20
카페테라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4:42
자상한 이질풀
ㅋㅋㅋ 그냥 커피점임다
0 0
자상한 이질풀 14.05.02. 16:10
글쓴이
ㅋㅋㅋ오후?저녁?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6:24
자상한 이질풀
마감 타임입니다. ㅋㅋ
0 0
자상한 이질풀 14.05.02. 17:51
글쓴이
알바가 또 바뀌었구나... 알바가 자주 바뀌네요ㅋㅋ
커피 주문하면서 아는척 하면 받아주세요
안받아주면 뻘쭘하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8:06
자상한 이질풀
? 제가 어디서 일하는지는 얘기 안 했는데...
0 0
초조한 헬리오트로프 14.05.02. 15:24
ㅅㅈ야 잘해라 ㅋㅋㅋㅋ
0 0
진실한 미국나팔꽃 14.05.02. 16:20
ㅋㅋㅋ바쁜데 할줄아는거 없고그럴땐 테이블닦으러 나가면됨...헤헤...ㅋㅋㅋ 작은커피숍이면 그런것도 거의없겠지마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2. 16:24
진실한 미국나팔꽃
근데 나갈려고 하면 자꾸 음식 만들어라고 하니 좀 뭐라해야되지..
음식은 제대로 만들 줄 모르는데 빨리 만들어 줘야되니까 좀 힘드네요
0 0
진실한 미국나팔꽃 14.05.02. 16:55
글쓴이
모를땐 무조건 물어보고ㅜㅜ! 이다음엔 어떻게하나요? 하면서 차근차근 완성하세요. 혼자 하다가 이상하게 만들면 헬... ㅋㅋㅋ 원래 신입은 모르는게 당연하니까 물어보는게 맞아여. ㅋㅋㅋ 저도 오픈매장 들어갔다가 아무것도 못배우고 음료만들었던 기억이..ㅋㅋ 신입들은 다 실수해요 ㅋㅋ 조금이라도 한가할틈 있을때 계속 배워두시고.. 그러다보면 나도 베테랑!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