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문창회관 성추행사건 관련해서 궁금한게있어요..
글쓴이
- 2014.05.02. 13:14
- 1790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140502.22006205214
링크는 국제신문 관련기사인데요
여기보시면 '여태까지 휴게실을 총학에서 관리해왔는데
앞으로 대학본부에서 직접 관리할 방침이다..' 라는말이있어서요.
원래 총학에서 여휴 관리해왔던건가요?
기사에뜬 인용문 한문장만으로는 확실히 감이 안잡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게 대외적으로 저렇다는거지 실제적으론 해당 단대에 여휴있으면 단대에서 관리하지 총학에서 실질적으로 관리안해요
0
0
개구쟁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푸크시아
단대말고 문창이요 ㅇㅇ..
0
0
고상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에서 관리한건맞죠..
문창소강당이랑 여휴는 총학에서 관리할겁니다
문창소강당이랑 여휴는 총학에서 관리할겁니다
0
0
침울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