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시절 전투모
글쓴이
- 2014.05.02. 14:49
- 1387
제가 57호 썼거든요 근데 얼굴작은 애들은 54 55 쓰던데 걔네는진짜 얼굴이작긴했지만 57이면 큰건아니죠? 다들 몇호 쓰셨는지도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조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58 썼었죠 ㅠ
0
0
똑똑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부대에 61도 있긴했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3이 없어서 54쓰고, 전역할땐 머리 길면 안들어간다고 56 샀는데 큽니다 ㅋㅋㅋㅋ 는 얼굴작음, 57이면 괜춘요!
0
0
센스있는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54도 컷엇는데
0
0
방구쟁이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8썻죠 거이 57~58정도 던데 제부대
0
0
찌질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60호요. 키 190이에요.
0
0
처참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4 55 조두소리 들었습니다;;
0
0
세련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2
0
0
과감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2호도 작은 놈 봤음
0
0
가벼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노박덩굴
ㅋㅋㅋ
0
0
짜릿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62
0
0
교활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59 입대할땐 61이었는데 살빠지면서 머리도 같이 줄었는가봐요
0
0
부자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각모라서...사이즈 젤큰것도 안들어감
0
0
재수없는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0인데 60도 작은..왜케 대두일까 ㅠㅠ
0
0
포근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주변엔 거의 요사이때가 대다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