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
글쓴이
- 2014.05.02. 14:51
- 1244
위쪽에 사랑니가 하나 났어요
아픈것도 전혀 없고 이도 제대로 나고 있기는 한데.. 제가 치아배열이 고른편이라
혹시 더 자라면 이가 밀릴거 같아서 고민이에요 ㅜ
치과상담을 받고 싶은데
혹시 진료비가 많이 나올까 걱정이 되네요
ㅜㅜ 이거 말고 나머지 세개의 사랑니때문이라도 사진을 찍어봐야할거같은데
x레이 비용 많이 나올까요?
그리고 발치하면 비용이 어느정도들까요?
부대근처에 저렴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치과 추천 부탁드려요.
대략적인 금액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픈것도 전혀 없고 이도 제대로 나고 있기는 한데.. 제가 치아배열이 고른편이라
혹시 더 자라면 이가 밀릴거 같아서 고민이에요 ㅜ
치과상담을 받고 싶은데
혹시 진료비가 많이 나올까 걱정이 되네요
ㅜㅜ 이거 말고 나머지 세개의 사랑니때문이라도 사진을 찍어봐야할거같은데
x레이 비용 많이 나올까요?
그리고 발치하면 비용이 어느정도들까요?
부대근처에 저렴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치과 추천 부탁드려요.
대략적인 금액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이버지도에 치과 검색해보고 전화하는게 가장 정확하고 빨라요
0
0
신선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금불초
..... 부끄러움이 많아서요 ㅋㅋㅋ 그래서 익게에 남겼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스레이찍고해도 진료비 만원도안나올건데...발치하는데엔 2~3만원들규요
0
0
허약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가는잎엄나무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강아지 예전에 엑스레이찍었을때 후덜덜했던 비용이 생각나서요 ㅋㅋ치과는 자주안가니까 어떨지 전혀 감이 안잡혔어요. 대략적인 금액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동물들치료하는게 사람보다훨비싸요ㅠㅠ 그런건 보험적용이안되거든염..저도 두개는 뽑고 이제 두개남았네요ㅎㅎ얼른 찍고 얼른 뽑으시길바래용~
0
0
허약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가는잎엄나무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친절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 저는 동네치과갓는데 엑스레이공짜로 찍어줫어용
0
0
건방진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뱀딸기
아 치과마다 다른가보네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열에 윗 사랑니는 상관이 없듬.
뽑기도 쉽고.
문제는 아래사랑니에요. 보통 누워서 마니 나기 때문에 옆에 어금니에 영향을 줄 확률이 크죠.
근데 다 자란 성인이 치열에 영향을 줄 정도는 잘 없는듯. 보통 신경이나 어금니에 영향을 주죠.
뽑기도 쉽고.
문제는 아래사랑니에요. 보통 누워서 마니 나기 때문에 옆에 어금니에 영향을 줄 확률이 크죠.
근데 다 자란 성인이 치열에 영향을 줄 정도는 잘 없는듯. 보통 신경이나 어금니에 영향을 주죠.
0
0
뚱뚱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