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랩퍼들... 예전노래랄까..?
글쓴이
- 2014.05.02. 20:08
- 679
버벌진트나 랩퍼들..
정식음반 만들기전에..
자기가 랩만들도 디스하고 그랬던것 같은데..
그런음악 만들려면 프로그램 쓰는건가요?
정식음반 만들기전에..
자기가 랩만들도 디스하고 그랬던것 같은데..
그런음악 만들려면 프로그램 쓰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