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오르기로살빠질까요?
글쓴이
- 2014.05.03. 00:25
- 2191
물론식이조절도하구요 시간이많지않아서 운동을따로는못하는데 계단오르기로 근육만드는거말구 하체살빼기 가능할까요?
울룩불룩한근육은아니지만 나중에뺄수없는그런근육형다리로 되는건아닐까요.?ㅠ잘아시는분 좋은답변부탁드려요
울룩불룩한근육은아니지만 나중에뺄수없는그런근육형다리로 되는건아닐까요.?ㅠ잘아시는분 좋은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0
0
귀여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안하는 것보단 낫다 정도.
살을 뺀다는 행위 자체가 한 부위만 집중해서 빼는게
불가능 하단것은 주지의 사실임
꾸준한 유산소로 에너지 소모를 하는게 답
다만 하체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들면
근육을 중심으로 살을 잡아주고 모양을 만들기때문에
슬림하고 탄력적인 하체를 만들 수 있음
심각한 하비는 근육을 만들어서 잡아줘도 원래
굵기때문에 장담은 못함
+ 여성은 기본적으로 남성에 비해 근육형성이 힘듦
따라서 어지간히 해도 울룩불룩한 근육이 나올일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살을 뺀다는 행위 자체가 한 부위만 집중해서 빼는게
불가능 하단것은 주지의 사실임
꾸준한 유산소로 에너지 소모를 하는게 답
다만 하체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들면
근육을 중심으로 살을 잡아주고 모양을 만들기때문에
슬림하고 탄력적인 하체를 만들 수 있음
심각한 하비는 근육을 만들어서 잡아줘도 원래
굵기때문에 장담은 못함
+ 여성은 기본적으로 남성에 비해 근육형성이 힘듦
따라서 어지간히 해도 울룩불룩한 근육이 나올일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0
0
친숙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괞찮아요 일상생활에서 활동량을 늘려주는것 만으로도 도움이 될거에요.
엘베 타는거보다 4층이하는 계단 이용하시면 확실히 효과 있구요
여성분들은 대게가 저층의 경우에도 엘베를 많이이용하시던데 그런분들의 경우 특히 효과과 클거라고 생각해요
다만 강도가 낮아서 꾸준히 해야 해요
또한 무릎에 무리가 갈수 있으니 무리해서 고층올라가려고 하지마시고 4층이하정도만 계단 이용하시구요
0
0
유쾌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이 한번생기면 그 군육이 없어진 자리에는 살이 차지하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육을 작게하며 운동하시고싶으시면 짧은 시간에 많은 힘이 소유되는 운동보다는 적은 힘을 긴 시간동안하는 운동을 추천합니다.
(우리가 보통 쉽다생각하지만 무지 게을러하는것들... 오래 조깅하기 등)
물론 이 방법은 음식습성에따라 큰 영향을 받기에 먹고싶은걸 젍대 편히 못먹습니다
근육을 작게하며 운동하시고싶으시면 짧은 시간에 많은 힘이 소유되는 운동보다는 적은 힘을 긴 시간동안하는 운동을 추천합니다.
(우리가 보통 쉽다생각하지만 무지 게을러하는것들... 오래 조깅하기 등)
물론 이 방법은 음식습성에따라 큰 영향을 받기에 먹고싶은걸 젍대 편히 못먹습니다
0
0
기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또 계단 너무 많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 무릎 관절에 안 좋대요ㅠㅠ
제가 무릎 관절이 안 좋은 편인데 병원에서 계단 너무 많이 오르지 말라더라구요
제가 무릎 관절이 안 좋은 편인데 병원에서 계단 너무 많이 오르지 말라더라구요
0
0
저렴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해요. 저 그렇게 운동했었는데 하체살조금빠졌어요. 근데 많이하면 무릎나가요.. 계단 올라갈때보다 내려갈때가 더 안 좋다는데, 계단오르내리기 자주하다보니 무릎에서 삐걱삐걱 소리나서 병원 갔다 온 이후로 그만둠 ㅠ
0
0
자상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형그딴거 안되니까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