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게스트하우스인가요? 글쓴이 2014.05.03. 11:03 1944 2 외부인 출입 하게 해주는 그 기간 언제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배고픈 꽃기린 14.05.03. 11:05 오픈하우스라고 하는데 기간은 잘 모르겠네요... 학기초나 말에 한번하지 싶은데; 0 0 배고픈 꽃기린 댓글 내용 복사 오픈하우스라고 하는데 기간은 잘 모르겠네요... 학기초나 말에 한번하지 싶은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힘쎈 솜나물 14.05.03. 11:28 작년에 사건터지고 폐지되거루 알고잇어요... 0 0 힘쎈 솜나물 댓글 내용 복사 작년에 사건터지고 폐지되거루 알고잇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쎈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