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사이버 강의
글쓴이
- 2014.05.03. 13:38
- 1246
계절학기 교양과목 사이버강의로 들을 수있나요?
집이멀어서... ㅜㅠ 학교간교류 이런거말고 인터넷으로도 수강할수있는방법없나요..
집이멀어서... ㅜㅠ 학교간교류 이런거말고 인터넷으로도 수강할수있는방법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음
0
0
깔끔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사이버강의가 있긴한가요?
0
0
피로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학교엔 사이버강의없어요 ㅎㅎ
0
0
까다로운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