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범대생이 사범대 일선 들어도 상관없죠?
글쓴이
- 2014.05.03. 14:13
- 1934
복/부전은 제한있다고 들은것같은데
그냥 일선으로 듣는건 상관없는거죠? ㅎㅎ
그냥 일선으로 듣는건 상관없는거죠?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윤리교육과꺼 심심치 않게 듣더이다
0
0
뚱뚱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병솔나무
하지만 추천은 안하더이다
0
0
납작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 상관 없습니다.
근데 인원 적으면 나가라는 눈치 주기도 해요
0
0
안일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리교육과 일선 넣었다가 정정기간에 뺐슴다. 거기 과 정원이 얼마 안돼서 교수님이랑 학생들 다 친한 가 같아서, 뭔가 학점에 불이익 올 거 같은 느낌이었음.
0
0
귀여운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듣지마세요... 교수님이랑 학생들 한명씩 다알고 친목이 ㅎㄷㄷ해서 학점 베이스 되요ㅋㅋㅋ족보도 있는지 시험직전에 돌려보는거보고ㄷㄷㄷ했네요.
20명인 수업 들어가면 첫 시간에 나가라고 눈치작렬ㅋㅋㅋㅋㅋㅋㅋ
20명인 수업 들어가면 첫 시간에 나가라고 눈치작렬ㅋㅋㅋㅋㅋㅋㅋ
0
0
촉촉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사범대 일선은 비추?ㅠ
0
0
난쟁이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학과 수업은 잘 들었어요~~~ 별로 차별같은건 없었는데 교수님이랑 학생들이 친하게 지내서 뭔가 그런 느낌은 있었어요!
0
0
태연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들끼리 친해요 그치만 들어도 상관은 없네여
0
0
운좋은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잘 안줘요
0
0
겸연쩍은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