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담화하지마라
글쓴이
- 2014.05.03. 22:55
- 1663
웃기고잇네
지가 뒷담 안들리게끔 행동하던가
권한이 없습니다.
웃기시네 뒷담이나 쳐하는 주제에
2
1
포근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애기봄맞이
난독증있으신가요?
1
1
친근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다래나무
뒷담화 하는 사람이 잘못이지 ㅡㅡ
1
1
포근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애기봄맞이
때때로 뒷담화를 부르는 사람이 있습니다만
그리고 여기서 뒷담화라는게 실명이다 이딴거 하나도 없는데 뭔 뒷담화가 됩니까
그리고 여기서 뒷담화라는게 실명이다 이딴거 하나도 없는데 뭔 뒷담화가 됩니까
0
0
친근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북저격?
0
0
못생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물원이네요
0
0
착잡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자기뒷담하는 거 들으면 더 개빡침 불만이있으면 직접 말하든가
0
0
명랑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만 있으면 직접 말하세요. 여기에다가 찌질하게 글 싸지르지 마시구요.
다시 봐도 찌질하네.
다시 봐도 찌질하네.
0
0
흐뭇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금목서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합니까? 다 그렇다고 할순없지만 뒷담까이는 사람들은 까일만하게 성격이 더럽던가 대인관계에 있어 짜증나기떄문에 까이는겁니다. 님도 익명뒤에서 말함부로 내뱉는거보니깐 아주 개 찌질해 보이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키보드 워리어~~~
0
0
흐뭇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