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인사부에 지원하려면
글쓴이
- 2014.05.03. 22:56
- 1499
인사부는 대부분 엘리트(?)들이 많이간다라더라구요 그래서 학벌 이런거 많이보고..
그런데 인사부 딱 이러면 필요한 전공 이런게 잇을까요? 경영?심리?
그리고 인사부서에서 대충 무슨 일 하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
그런데 인사부 딱 이러면 필요한 전공 이런게 잇을까요? 경영?심리?
그리고 인사부서에서 대충 무슨 일 하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노무사자격증+뛰어난영어실력+적당한학벌 및 스펙(학점, 대외활동, 기타 자격증) 있으면 웬만한 대기업 인사팀 갈 수 있습니다. 거의 핵심 부서이자, 전문적인 부서이죠. 말 그대로 인사에 관한 모든 부문에 영향력 행사한다고 보시면 될듯.
0
0
고상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생들이 많이 가요
0
0
무심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무사 따세요
0
0
처절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ㅁ 근데 함정은 노무사가 7전문직이라 존나 빡시다는거
0
0
촉박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