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방패 엄청나네요.ㅎㅎ
글쓴이
- 2014.05.04. 00:21
- 4723

살인는 디씨 정사갤에서 일어나고드립도 디씨 야갤이 쳤는데 한건 일베라고 나옴 ㅋㅋ
그와중에 일베하는 놈은 언론을 믿지마! 일베를 믿어!
시전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알 방송에어도 디씨에서 한걸로 나왔어요. 디씨에서의 사례가 일베에서 여성과의 친목을 금지한다는 규칙에 반영이 됐다는 식으로요.
0
0
정중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패랭이꽃
저거 홍어드립은 일베가 한걸로 나왔잖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베에서 홍어드립한거 맞잖아요. 물론 디씨 등 타 커뮤니티에서도 했겠지만 일베가 제일 두드러졌던거구요.
0
0
정중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패랭이꽃
이 분은 나지완 끝내기 홈런의 나비효과를 모르시는 듯 ㅋㅋㅋㅋ
0
0
어설픈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패랭이꽃
클린 야갤에서 시작됐고 야갤에서도 굉장히 많이 올라왔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패드립 자판기라고 불리는 쥐갤러
0
0
예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이 은근슬쩍 일베가 무슨 억울한 희생얀인것처럼 묘사할려하네요ㅋㅋㅋ 소도둑이 바늘도둑 탓하는것처럼ㅋㅋㅋ 일베가 더심했음 심했지 타사이트보고 뭐라할 처지는 전~~~~~~~~~혀 아닙니다ㅎㅎ
2
0
활달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루드베키아
ㄹㅇ....야옹이갤러리에 계속 뒤집어씌우려는가...소ㅡ름
0
0
어설픈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루드베키아
네다음 야갤럼
0
0
머리나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감나무
네 다음 부들부들하는 일베충~^^
0
0
활달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여간 엘쥐놈들은 야구도 못하면서 패드립만 잘침
0
0
무심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큰꽃으아리
명불허전 패드립 자판깈ㅋㅋㅋ
0
0
머리나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일베깔려고 만든방송이라 그러려니 해야되요
0
0
따듯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린 일베는 야옹이를 사랑합니다
0
0
잘생긴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서운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서운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