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남자가 키가작으면 만만하게 보나요? 사회생활할때
글쓴이
- 2014.05.04. 15:10
- 5713
키가 작으면 만만하게 보나요? 사회생활할때 좀깔보는경우 가있죠 남자들의 세계에서는
권한이 없습니다.
키보다는 뭔가 분위기가 있음. 키 커도 밥 같은 사람이 있고, 키 작아도 뭔가 함부로 하면 안될 거 같은 사람들이 있고...;
0
0
무심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생활에서는 오로지 능력이 모든걸 평가해줌 키나 얼굴같은 외적인 요소는 크게 중요하지 않음
0
0
해괴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없으요
0
0
특이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요
0
0
코피나는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깔봄
0
0
착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위기
0
0
바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키 180의 남자인데 개인적으로 저보다 키가 큰 사람들한테는 위압감이 느껴지고 저보다 키가 작은 사람들한테는 위압감이 느껴지진 않네요...
0
0
겸손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진않지만 자기 실력이 게 좌우한것같아요
0
0
싸늘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키185지만 키작다고 무시안함. 오히려 땅땅해보임.근성있을것같고
0
0
냉정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땅빈대
185가 키 작다고 무시하면 주위사람 대부분을 무시한다는건데 그러면 안되죠 ㅋㅋ
0
0
착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72이라 작은편인데 어깨 좀 넓고 워낙 첫인상이 편하지 않은편이라 오히려 웃고다니네요 사람 분위기 따라 다른것같아요
0
0
돈많은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할미꽃
172라 작은편이라구요? 전 164인데 거기 공기랑 여기 공기랑 다를껄요?
0
0
힘좋은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작다고 남자끼리 먼 무시를 해요.
0
0
의연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경우는 키작은건 별 관심없는데 뚱뚱한건 좀 무시함
0
0
발냄새나는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감있으면 존중하고
자신감없으면 깔보죠
나도모르게 그렇게되요
외적인요인은 그 자체로는 그리 관계없는듯
자신감없으면 깔보죠
나도모르게 그렇게되요
외적인요인은 그 자체로는 그리 관계없는듯
0
0
피곤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