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케이크 살 때 어디서 사나요?
글쓴이
- 2014.05.04. 15:53
- 3030
원래는 그냥 파리바게뜨 가서 아무거나 샀는데 이번엔 좀 다른곳에서 사고싶어서 그러는데
정항우케익?이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도 괜찮나요? 아니면 뚜레쥬르는 어떤가요?
정항우케익?이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도 괜찮나요? 아니면 뚜레쥬르는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항우 산딸기케익 존맛
1
0
부자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관음죽
오! 그 케이크집 어디에 있나요? 4학년인데 여태까지 본적이 없어요;
0
0
적절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삽주
예 등기소라인에있어요 ㅋㅋ 산딸기는 16000원인데 ㅠ 빨리안가면 팔리고 없더라고요 ㅠ
1
0
부자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관음죽
인기가 많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기소옆에있습니다~
1
0
화려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토테에서 예약주문해도 좋아요ㅎㅎㅎ 딸기 생크림케이크 달지도 않고 진짜 맛나요!!!
1
0
밝은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반송
여기는 처음 들어보는데 다음에 한번 꼭 가볼게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초등학교 맞은편에 몽레브 강추해요!! 이제까지 먹었던 케잌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1
0
살벌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갈퀴덩굴
여기도 괜찮나보네요 다음에 한번 가볼게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토테 222222 추천이요 짱 마싯슴 뮬론 가격은 비싸여
1
0
청렴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