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때 할일 없으면...
글쓴이
- 2014.05.04. 18:22
- 1650
걍 밀린 전공공부하는게 남는거 같습니다
시간도 의외로 잘 가네요
마치 크리스마스때 솔로인 사람들이 잠 하루종일 잤을 때 그 느낌이라고 할까나.....?? ?
근데 왜 눙물이ㅜㅜ
시간도 의외로 잘 가네요
마치 크리스마스때 솔로인 사람들이 잠 하루종일 잤을 때 그 느낌이라고 할까나.....?? ?
근데 왜 눙물이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