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ㅠㅠ 군필선배님들 ~
글쓴이
- 2014.05.04. 20:40
- 1090
전 일단 13학번이구요 요번에 1학기하고 군대갈려는데 국장이랑 수강신청이 7~8월에 잇자나욤? 제대가 9월조금지나서면 국장이랑 수강신청은 어떻게해야하죠? 다른사람이 대신해주거나 휴가때해야하나요? 혹시 휴학상태라 신청이 안되는건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국장은 2차때 하고 복학생을위한 수강신청 있을껄요? 그리고 자대에 가서 학교복학때문이라고 말하면 전역증명서라고 언제언제 전역한다고 적힌 서류를 줘요 그거있으면 제대전에 복학신청 기능합니다~
0
0
피로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타이밍에 휴가 나오면 되죠
0
0
과감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복무 후 신청
0
0
과감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리 한 학기 노셈.
0
0
끔찍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