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과 가 첫인상도 되나요
- 2014.05.04. 21:55
- 4125
어디가서 소개할때마다
기계과라고 하면 아... 이런반응
수교과라고 하면 오.. .이런반응
과마다 첫인상도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대의 흐름을 이끌어나가는 마크주커버그, 빌게이츠같은 이미지 vs 하루종일 컴퓨터하는 어깨굽어있는 호모컴퓨터네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들어 원예?동물? 하면서 3초간 뚬들이다가 아~ 밀양 함ㅋㅋ 이제는 전과해서 옛일이됫지만
그것도 은근히 맘에 상처가 됨ㅋㅋㅋ
타학교에 온느낌ㅋㅋ그래서 전 조별활동할때 밀양 애들 잘챙겨줌ㅋㅋ 대부분 비슷한표정, 얼빵 자신감없는ㅋㅋ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밋딧핏 빨로 입결오른건데
여긴 댓글에 맨날 갓화공 이라고 노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겠다고 했다 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화공 까지말자 취직은 잘 되잖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날 갓화공이라길래 이해불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인애들 맞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