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관절꺾는 버릇있으신분

글쓴이
  • 2014.05.04. 23:34
  • 1531
시간되시면 설문조사좀 부탁드려요

그냥 갠적으로 궁금해서하는거고..

구글로 편하게못만들어 죄송합니다



1번. 평소 관절꺾기가 심하다

1)상 2)중 3)하

2. 관절꺾는이유

1) 시원해서
2)멋있어보여서
3)기타

3. 운동량

1) 많음 2)규칙적 3)적음

4. 식사량

1)많음 2)보통 3)적음

5. 체력

1)좋음 2)보통 3)약함(부실)

6. 업무,학업스트레스

1)많다(시험준비, 노동강도센 직업 등.. )
2)적절
3)적다

7. 심리적스트레스, 대인스트레스

1)많다 (우울증이나 대인기피, 자존감결여 등)
2)보통 (조금예민한성격 정도..)
3)적다

8. 현재 연애 여부

1)연애중이고 관계원만.
2) 연애중인데 오히려 스트레스
3) 연애안함

9. 하루 대화량

1)많음 (잡담,수다,발표, 목소리쓰는직업 등)
2)보통
3)적음 (수험생활, 친구없음 등)

10. 악력(손아귀힘)

1)세다 (필기하면 종이뒷장으로 본인이썼던글씨가 만져지는정도)
2)보통
3)약하다

11. 얼굴크기

1)크다
2)보통
3)작다

12. 혼자있는시간

1) 많다
2)보통
3)적다

13. 눈충혈 정도가

1)심하다
2)보통
3)적다

14. 스트레스를푸는 취미활동

1)있다
2)없다 (자위행위로 푸시는분은 여기해당)

15. 섹스여부

1)잦다
2) 가끔
3)거의없다

16. 자위여부
1) 잦고 섹스횟수보다 많다
2)잦고 섹스횟수와비슷
3)적고 섹스횟수도적다
4)적고 섹스는 잦다

17. 평소 몸쓰는것(운동,스포츠,여행,춤..)

1)좋아한다
2)보통
3)싫어한다





마지막으로 자주꺾으시는 관절부위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접하지만 종 도와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피곤한 살구나무 14.05.04. 23:37
미친 관절을 누가 멋있어서 꺾음 시원하라고 꺾는거지;;
0 0
기발한 보풀 14.05.04. 23:50
아니 엄청 디테일하네..난 네.아니오. 한마디면 될줄알고 들어왔지..
0 0
따듯한 애기현호색 14.05.04. 23:51
설문이 관절꺽는거랑 무관해보이죠? 섹스랑 자위에 대한 질문인데 좀 그래서 다른거랑 섞어서 물어보는거처럼 보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5. 10:32
따듯한 애기현호색
아닙니다..;;;;;;
0 0
생생한 거북꼬리 14.05.05. 00:02
??ㅋㅋㅋ
0 0
무례한 물배추 14.05.05. 00:03
머여
0 0
질긴 떡갈나무 14.05.05. 00:26
2/3(관절에 공기차는 느낌떄문에 조금 아픈데 하고나면 안아프고 시원함)/3/2/2/2/2/3/1/1/1/1/2/2/3/1/3
위치는 자세히 명칭은 모르겟으나 손등바로아래 동그란 뼈 5개있잔아요 ..ㅋㅋ 이름을 모르겟네 거기만 꺽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5. 10:32
질긴 떡갈나무
감사합니다^^~
0 0
운좋은 꼬리풀 14.05.05. 00:39
아 넘많아
0 0
큰 미역줄나무 14.05.05. 01:11
이게무슨 설문조사임? 작성자님이 이런거 받으면 하고싶겠나요?
0 0
보통의 모란 14.05.05. 09:11
큰 미역줄나무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5. 10:33
큰 미역줄나무
안하고싶으시면 지나가시면되지 왜... 저라면 이런댓글은 안달거같은데요..
0 0
깜찍한 졸참나무 14.05.05. 11:56
시원해서합니다. 나머지는 응답할시간이;
0 0
잘생긴 수박 14.05.05. 18:30
11322/23322/23313/31 목만 세보진않았지만 10번이상은 꺾는거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