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임법 헷
글쓴이
- 2014.05.05. 00:26
- 644
갈려서.. 질문좀..
가령,
선생님이 너희 그만하라고 하셨어
라고만 해도 되는건가요
선생님께서 라고 하지 않으면 맞춤법 상 맞지않는건가요??
시덥잖은 질문이지만 답변부탁용~♥
가령,
선생님이 너희 그만하라고 하셨어
라고만 해도 되는건가요
선생님께서 라고 하지 않으면 맞춤법 상 맞지않는건가요??
시덥잖은 질문이지만 답변부탁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