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들도 하는짓보면 가관이다
글쓴이
- 2014.05.05. 11:23
- 2445
정문 실컷 돈부어서 구멍뚫어놓고 이제 또 메운다고 기부받고 있네
나머지 돈은 학교예산으로 메우실꺼죠?
나머지 돈은 학교예산으로 메우실꺼죠?
권한이 없습니다.
왜 메운대요?
0
0
까다로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둥근잎유홍초
미관상 안좋다고 말이 많으니까요 그외에도 이제와서 건학정신에 맞지않다느니 그러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징
0
0
끔찍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아니라 학교 행정하는 사람들 문제 아님?
0
0
청아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노랑꽃창포
교수회의에서 통과가 됬으니 하는거죠
학교행정실에서 무슨힘이 있나요?
학교행정실에서 무슨힘이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뚫은게 병신짓 ㅋ 뭔 학교 정 중앙에 주차장이 있냐 ㅋㅋ 사람들은 옆으로 돌아가고 ㅋ
0
0
자상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게 어지간히 못생겨야지
0
0
서운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벌개미취
애초에 뚫을때도 교수님들이 한게 문제죠
특히 주범은 ㄱㅇ세
특히 주범은 ㄱㅇ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세형이 잘못했네
0
0
교활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긴함ㅋㅋ
학교 정문이 주차장 입구임ㅋㅋ
진짜이건코믹한거지. 차라리 북문, 쪽문, 구정문을 활성화하지 그게 뭔지;;;
웃기긴함ㅋㅋ
학교 정문이 주차장 입구임ㅋㅋ
진짜이건코믹한거지. 차라리 북문, 쪽문, 구정문을 활성화하지 그게 뭔지;;;
0
0
센스있는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 2층 주차장 쓰지도 않으면서.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