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3종 자격증?
글쓴이
- 2014.05.05. 11:39
- 2570
금융3종 내년부터 폐지된다고하는데....
이거 따는게 좋을까요??
메리트별로없어질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어떤게 더나을까요?
이거공부할시간에 다른거공부하는게 더나으련가요?
이거 따는게 좋을까요??
메리트별로없어질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어떤게 더나을까요?
이거공부할시간에 다른거공부하는게 더나으련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발길에 채이는 자격증은 따지마세요~
0
0
치밀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른거 공부하세요 그거 실무자만 칠수잇게 바뀌는거라 대학생은 따도 그냥
내년에 회사들어와서 따면되지? 왜벌써 따셧어요?
라는 질문만 들어옵니다
차라리 토익 토스 올리세요
아님 엄청 큰 자격증이나요
금융3종은 이제;;;;; 네....
내년에 회사들어와서 따면되지? 왜벌써 따셧어요?
라는 질문만 들어옵니다
차라리 토익 토스 올리세요
아님 엄청 큰 자격증이나요
금융3종은 이제;;;;; 네....
0
0
똑똑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blog.naver.com/sum7788/20209493438. 그냥 없는거 보단 있는게 낫지 않을까요? 제대로 하면 쉽게 딸수 있는건데
0
0
피곤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요없는데요.. 딱히 없는거보단 있는게 낫다라는게 적용되지 않는 자격증이라고 생각..
이미 버린 자격증..
이미 버린 자격증..
0
0
흔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