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포인트 마니 무서워요?
글쓴이
- 2014.05.05. 11:46
- 1462
공포영화 수작으로 뽑히던데 너무 보고 싶은데 또 겁이 많아서 ㅠㅠ 잔인한거는 상관없는데 깜짝 놀래키는거 너무 싫어서 고민중 시대적 배경이나 군대소재라 너무 보고 싶은데 너무 무섭지 않을까 고민중입니다 여러분 의견은?
권한이 없습니다.
안무서움
0
0
친근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 지 오래 돼서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저 초딩 땐가 중딩 때 별 무리 없이 봤어요 ㅎㅎ
0
0
바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소.. .하...늘소... 하늘..소....하...늘...소름돋긴한데
막 미치게 무서운건 아님ㅋㅋ
막 미치게 무서운건 아님ㅋㅋ
0
0
착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안무섭 ^^;
0
0
흔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재가 신선해서 재밌죠.. 무섭지는 않음
0
0
찌질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재가 신선해서 약간 소름 끼치긴 한데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서 그거에 집중하다 보면 영화 끝나요.
0
0
깔끔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어릴때 봤을때 기겁했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0
0
청렴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잔인
0
0
멋쟁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상황이 이어폰끼고 봐야되서 좀 겁이 나긴 하는데 스릴러 같은거 평소에 즐겨보니까 한번 도전해봐야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나귀삼공
0
0
착실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머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청각적 효과로 인해 순간순간이 무섭지 않은데 내용을 이해하면 무서운 영화입니다.
0
0
발냄새나는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포인트같은영화 또안나오나..ㅜ
0
0
어리석은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죠 ㅇㅇ 볼만한영화입니다
0
0
키큰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