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지마켓이나 11번가에서 사면 호갱인가여? 글쓴이 2014.05.05. 14:30 859 1 호갱인가여? Gk 10만원 주고 사면 호갱인지?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좀걸린 개모시풀 14.05.05. 16:59 할원 10만원이에요? 가급적 뽐뿌보고 내방해서 사세요 제 생각엔 gk 10은 비쌈 0 0 무좀걸린 개모시풀 댓글 내용 복사 할원 10만원이에요? 가급적 뽐뿌보고 내방해서 사세요 제 생각엔 gk 10은 비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급적 뽐뿌보고 내방해서 사세요
제 생각엔 gk 10은 비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