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기숙사 질문 드려요 ㅠㅠ
글쓴이
- 2014.05.05. 14:54
- 1202
개인 사정상 방학때 기숙사 있어야 해서요 ㅠㅠ
지금 부산 살고 통학하는데 계절학기랑 8월 말까지 방학기간동안 있으려고 합니다.
1. 기숙사생들만 쓰는 열람실 있나요?? 좌석은 몇개정도...
2. 방학때도 3끼 신청하면 다 주나요???
3. 에어컨 방마다 트는거 제한 있는가요???
이정도 부탁드려요~~~
지금 부산 살고 통학하는데 계절학기랑 8월 말까지 방학기간동안 있으려고 합니다.
1. 기숙사생들만 쓰는 열람실 있나요?? 좌석은 몇개정도...
2. 방학때도 3끼 신청하면 다 주나요???
3. 에어컨 방마다 트는거 제한 있는가요???
이정도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 관이죠?
0
0
점잖은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정영엉겅퀴
남자 진리 아님 웅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월한달 살수있습니다 8월달까지 사는건 기존 기숙사.이용자에 한해서입니다 식사는 2끼.3끼 지정할수있고 에어컨은 지정된시간에 나옵니다.
0
0
살벌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