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결석을 몇번하면 f인가염
글쓴이
- 2014.05.05. 15:54
- 3480
ㅇㅇ?
글로벌 영어를 듣고있는데요.
사이버강의를 두번정도 빼먹었어요.
보통 강의들 몇번결석하면 에프져?
글로벌영어에대해 아시는분이면 더욱좋구요ㅋ
교수님이 이멜답장을 안주셔서여다 올린ㅂ니다.
글로벌 영어를 듣고있는데요.
사이버강의를 두번정도 빼먹었어요.
보통 강의들 몇번결석하면 에프져?
글로벌영어에대해 아시는분이면 더욱좋구요ㅋ
교수님이 이멜답장을 안주셔서여다 올린ㅂ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개 5번이 맥시멈인 듯 하더이다.
0
0
흐뭇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함박꽃나무
그렇군요 세번 더 빼먹으면 ㅋㅋ 끝나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두 번 정도면 시험이나 레포트 빡시게 하면 괜찮을 걸요?ㅋㅋ빠이팅요
0
0
흐뭇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함박꽃나무
빡세게 해야겠습니다 ㅋㅋ 영어 리스닝 잼병이라 그런지 OT 때 교수님 말씀 못들어서 사이버 강의 존재 자체를 뒤늦게 알았습니다 ㅠ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게가 어딨어요;;
교수 맘이지.
이런 글 한심함.
대학생 정도되면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져야할 때 아닌가요??
그렇게 마음 졸일려면 그냥 수업 다 들으면 되는거지.
답답하네요.
교수 맘이지.
이런 글 한심함.
대학생 정도되면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져야할 때 아닌가요??
그렇게 마음 졸일려면 그냥 수업 다 들으면 되는거지.
답답하네요.
1
0
불쌍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수박
제 일인데 본인께서 답답하실 이유는 없는 듯 합니다.
제 행동에 책임 지지 않겠다는게 아닙니다. 그냥 정보 좀 얻자 하는 글에 왜 그리 열을 내십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 동생, 내 후배 같아서 그럽니다.
에프 받을 과목도 아닌데 에프 걱정하는게 참 그렇지 않습니까??
에프 받을 과목도 아닌데 에프 걱정하는게 참 그렇지 않습니까??
0
1
불쌍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잼
0
0
답답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번 f요. F는 극히 예외의 경우인데..
0
0
섹시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수업일수 얼마 잇는데 그게 5일인가보네요 ㅇㅇ 몇프로 ㅁ안들으면 셤100점맞아도 엪 준다던데
0
0
귀여운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용영어 듣던시절에 외국인 교수는 이유불문 3번 f였는데, rotc면접보러간다고 가서 사유서 냈는데도 결석처리시키고 no reason 하던거 생각나네.
0
0
뚱뚱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규정이 수업일수의 30%인가 이상 결석하면 f로 알고있는데요...
0
0
유쾌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ㅋㅋ 앞으로 제 방 문짝에다가 글로벌영어 사이버강의라고 적어놓고 다녀야겠습니다. 한번씩 까먹고 있다가 아슬아슬하게 넘길 때가 많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