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어떤거 싸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5.05. 17:04
- 1778
갑자기 남자친구랑 내일 소풍을 가기로해서
도시락을 싸갈까하는데
어떤거 싸가는게 좋을까요??ㅎㅎ
과일은....쫌 무리인터라ㅜㅜ 그냥 밥만 든든하게 먹으려고 합니다
도시락으로 싸는거중에 좋아하시는거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ㅎㅎ
도시락을 싸갈까하는데
어떤거 싸가는게 좋을까요??ㅎㅎ
과일은....쫌 무리인터라ㅜㅜ 그냥 밥만 든든하게 먹으려고 합니다
도시락으로 싸는거중에 좋아하시는거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밥 계란말이 햄!
0
0
발냄새나는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치김밥 용가리치킨
0
0
늠름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단풍나무
용가리치킨 굳
0
0
침울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샌드위치가 편하고 좋죠 뒤처리도 깔끔
0
0
멋쟁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풍어디가세요? 혹시 시민공원?ㅎㅎ
0
0
천재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금송
네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구스밥버거 계란토핑 ㄱㄱ
0
0
못생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부초밥 사랑함
0
0
침울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내일 소풍감. ㅎㅎ 금정체육공원으루~
0
0
피곤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친구 정말 부럽네요.. 잇어도 안싸주는 시대인데..
0
0
야릇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울토마토싸가서 입으로 먹여주기
0
0
눈부신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고추
아 방울토마토가 있었네요 ㅎㅎ감사해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밥이 그나마 제일 괜찮을거에요.
더이상 무리하다가는 지갑도 휘청. 담번에 눈만 높아짐.
더이상 무리하다가는 지갑도 휘청. 담번에 눈만 높아짐.
0
0
키큰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협죽도
어차피 이미 눈은 높아져있어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0
0
끔찍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래미 유부초밥
0
0
착실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김밥빡센데...재료도 진짜 많이 사야되고... 위에댓글처럼 크래미 유부초밥추천ㅋㅋㅋ 돈많으면 소고기좀 사서 볶아넣으면 퀄리티 급상승!! 저는 크래미랑 참치마요넣어서 유부초밥만드고 스팸초밥만들고 후식은 몽키바나나에 요플레 사서 갔는데 그날 춥고 졸라싸우고....다시는 도시락 안싸기로 맘먹음...ㅋㅋㅋㅋㅋㅋ 뒷처리하기는 샌드위치가 젤좋을듯!!!
0
0
상냥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맥문동
아 참치마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이컨떡말이같은것도 많이하던데 비엔나소세지 문어모양으로잘라서도 들고가구 김밥 유부초밥은 기본적이고 근데 윗분말처럼 김밥귀찮으니까 주먹밥같은것도괜찮을듯해요! 식빵위에 슬라이스치즈랑 햄넣어서 돌돌말아서 계란물뭍히는것도 많이들하더라구요
아...나도 도시락싸서 놀러가고싶다...ㅠㅠ
아...나도 도시락싸서 놀러가고싶다...ㅠㅠ
0
0
유쾌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깽깽이풀
으아ㅜㅜㅜ 베이컨을 생각못했네요ㅠㅠㅠ장보기전에 읽을껄...ㅜㅜㅜ걍 유부초밥크래미얹은거랑 김밥싸고 무쌈말고 비엔나문어랑 계란 했어요ㅜㅜ 지금읽으니깐 베이컨 되게 아쉽네요...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