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시 이한숙교수님 경제사개설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4.05.05. 20:01
- 954
제가 저번수업을 못들어가서ㅜㅜ
수업 어디부터 어디나갔는지랑
혹시 과제내주신거나 특별한 말씀있으섰나요?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수업 어디부터 어디나갔는지랑
혹시 과제내주신거나 특별한 말씀있으섰나요?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가르쳐드릴까요ㅋ
0
0
배고픈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 있었어요 미국민중사 3장까지 읽고 그 책의 의의 쓰기 A4 1장. 진도는 수업을 잘 안들어서 몰겠는데 중간에 PPT 몇장 띄워놓고 쉅하셧구 과제는 기말 전까지에요
0
0
정겨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양배추
정말정말감사합니다 ㅜㅜ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