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또 뉴스에나왔네요
글쓴이
- 2014.05.05. 21:44
- 2729
무등록 오토바이 활개
권한이 없습니다.
좀 정리돼야 됨. 쓰레기 야적장도 아니고, 차선에 애매하게 대놓은 녹슨 오토바이 좀 정리돼야됨
0
0
나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운좋은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3
잘생긴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파피루스
그게자랑은아니죠ㅋㅋㅋ
돈이많이들면안타고다니면되는건데
단속해야합니다
돈이많이들면안타고다니면되는건데
단속해야합니다
0
0
신선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고추나무
아 동물원 아니네 죄송합니다~~하지만 50cc등록하고 타는건 좀 마이 오바에요
0
0
잘생긴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파피루스
진짜학교안에서만타는거면등록안해도된다고하지만
밖으로나가면무조건해야죠
50cc라할지라도
다른이유도아니고돈때문이라면그만타야하고요
밖으로나가면무조건해야죠
50cc라할지라도
다른이유도아니고돈때문이라면그만타야하고요
1
1
신선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파피루스
돈 없는게 자랑인가...
0
0
초연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타세요
돈아낄라고 등록안하는건 범법행위에 대한 비겁한 변명입니다
돈아낄라고 등록안하는건 범법행위에 대한 비겁한 변명입니다
0
0
의연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