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글쓴이
- 2014.05.05. 21:52
- 1427
학기 중에 과외알바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나요?
학과 공부에 많이 부담되진 않으시는지...
어디서 구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려요!
학과 공부에 많이 부담되진 않으시는지...
어디서 구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외중개사이트 아이디 돌려쓰기도하고 아니면 지인있으면 좋구요 ㅋㅋ
0
0
침착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생 2명 과외 하고있는데 그렇게 힘들진 않아요 시험기간엔 쫌 부담되나? 싶기도 한데 뭐 그렇게 지장줄정돈 아니고 한명 과외하니깐 소개소개로 들어왔어요 그전에는 카페에도 글써보고 친구 과외하는데 물어보기도 하고요
0
0
가벼운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 수욜 저녁 일욜 오전 하는데 시간남아돔
시간없단건핑계
시간없단건핑계
0
0
조용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구하긴 어머니 지인 소개로 받았어요. 근데 과외 하나정도면 거의 부담 없는거같아요ㅎㅎ 전 예비고1 문법 총정리 해주느라 과외 준비하는 시간을 좀 많이 썼는데, 그 이후로는 과외시험지 만드는거 이외에는 시간 별로 안드네요 ㅎㅎ 집에서 가까운곳으로 구해보세요~
0
0
아픈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