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무산소 운동 뭐하세요??
글쓴이
- 2014.05.05. 23:03
- 2258
운동신경도 없고 체력도 쓰레기라서
매일
싸이클 40분
이소라 다이어트+ 스쿼트 50개
싸이클 40분
정도만 하는데
할때마다 넘 힘들고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
그냥 헬스장다니는게 나을까요...
매일
싸이클 40분
이소라 다이어트+ 스쿼트 50개
싸이클 40분
정도만 하는데
할때마다 넘 힘들고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
그냥 헬스장다니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싸이클40분이 무산소운동?
0
0
냉정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둥굴레
아니요...이소라다이어트 복근이랑 등 운동 위주로 하고 스쿼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쉬업.
해보고 너무 안되겠다 싶음 무릎 대고 해보세요.
플랭크도 좋은 운동이죠.
해보고 너무 안되겠다 싶음 무릎 대고 해보세요.
플랭크도 좋은 운동이죠.
0
0
꼴찌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선밀나물
안그래도 오늘 푸쉬업 무릎 대고 해봤어요!!! ㅠㅠ플랭크도 찾아보니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력이랑 무산소가 무슨 관계..?
0
0
청아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구슬붕이
상관없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체력하면 지구력일텐데..
그건 걍 유산소하는게 많이 늘죠
무산소해도 늘긴하겠지만 지구력 측면보단
근력상승을 통해서 출력을 높이는 개념일듯
그건 걍 유산소하는게 많이 늘죠
무산소해도 늘긴하겠지만 지구력 측면보단
근력상승을 통해서 출력을 높이는 개념일듯
0
0
청아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구슬붕이
아....제가 언어 구사력이 좋질 못해서....오해하게 적었네요ㅠㅠㅠ
체력 늘릴려고 무산소하는게 아니라
무산소 운동을 하는데 체력이 쓰레기라 넘 힘들다구...
그 말이었어요ㅠㅠㅠ 첨에 뭐지?싶다가 님 말 듣고 글 다시보니 제가 봐도 오해하게 글 적은듯 ㅜㅠㅜㅜㅜㅜㅠ
체력 늘릴려고 무산소하는게 아니라
무산소 운동을 하는데 체력이 쓰레기라 넘 힘들다구...
그 말이었어요ㅠㅠㅠ 첨에 뭐지?싶다가 님 말 듣고 글 다시보니 제가 봐도 오해하게 글 적은듯 ㅜㅠㅜㅜㅜ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빨리올라가기요. 유산소 무산소 둘다됨. 대신 살빠진다는느낌보단 걍 건강한몸을 유지하는정도? 공부때매 따로 운동할시간 많이못내서 짬내서해요 ㅋㅋ
0
0
개구쟁이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쿼트 30일 프로그램
0
0
무심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햄버거 먹기
0
0
건방진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능소화
아 왜 그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피자 먹기
0
0
건방진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