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변리사시험 1차 같이 준비하실분!
- 2014.05.06. 01:23
- 1604
긴장풀려서
중도서 할려고 합니다
댓글달리면
연락처 남기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자한통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단순히 출첵이랑 넷시간 체크하는정도라 같이해도 상관은 없을것같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위에 제 번호로 문자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공부는 스터디 할것도 없는데 스터디한다는건 정말 비추입니다. 부산변시회라는 변리사스터디도 있지만 거기서도 따로 하는거 없이 도서관에서 개인플레이만 하더군요. 긴장이 풀린다면 생활리듬 맞추실겸 출첵스터디를 하시는게 더 나을것 같네요. 1차공부는 같이 할것도 없고 같이 할 필요도 없습니다. 거기다가 사람들끼리 친해지면서 스터디의 좋은 취지가 몰각 될 우려가 있어서 걱정됩니다. 그리고 위에 동차생님은 1차생이랑 스터디하는것 보단 2차생들 모아서 1시간이나 2시간씩 자유쓰기 스터디같은거 하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저도 2차생이라서 지금은 쓰기스터디 하고 있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스터디를 한다기보단
출첵이랑 공부시간 체크하면서 서로 좋은 자극이
되어줘서 무더운여름에도 늘어지지않고 꾸준히 할수있도록 할려고합니다~
혼자보단 분명 같이하는게 더 능률이 오르는 사람들이 있을거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