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성년의 날 향수
- 2014.05.06. 03:05
- 3979
어떤 것으로 선물해주는게 좋을까요, 님들아.
여친이 향수 엄청 싫어했었는데 자기네 언니가 사온 향수 써보니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
불가리아꺼라고 하던데 그 이상은 아는게 없음..
저 또한 향수에 대해 무지함ㅠ
여친은 원래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이었는데
얼마 전부터는 미남컨셉(?)으로 살고 있어요.
곧 성년의 날이 올텐데 향수를 선물하게 된다면 어떤 것을 선물하는게 좋을까요.
저도 여친도 알바 없이 용돈으로 버티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둘 모두에게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추천해 주세요.
브랜드명이랑 가격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색하면 나오기는 하는데 저도 헷갈리게 됐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 감사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 없으므로ㅋㅋㅋㅋ 결론은 직접 매장을 찾아가야겠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 쳐보니까 일반회원대상으로도 할인하는데 대부분 30%선인거 같고요. 위에 제가 말씀드린거처럼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랑방에끌라, 인칸토참, 랑방 잔느, 루머2, 메리미 이 정도가 vip대상으로 50%하네요! 반값할인하면 대부분 2-3만원선입니다.(저 가격이 30ml기준인데 하루에 1-2번 뿌린다고 가정해도 전 3달정도 쓰더라고요! 50ml기준으로는 반값할인하면3-4만원 선이에요!)
학교 앞에 아리따움매장 2-3군데 있는걸로 아는데 nc1층, 파바사거리 하고 더 있을거예요. 개인적으로 매장이 큰 곳이 향수 종류가 많더라고요! 전 그래서 향수는 주로 서면으로 가는데, 여튼 부대 앞에 매장 다 돌아다녀보시고요~ 인기있는 건 재고 빨리나갈 수도 있거든요 ㅋㅋ 얼른 가보셔요~ 마음에 드는 향수 선물하세용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아리따움에서 문자왔는데 10일까지 위에 저품목포함 8종 향수 일반회원도 30%까지 할인한대요. 며칠 전에 31일까지 다른 품목도 분명 할인한다고 메일 왔었는데 흠... 혹시 모르니 가서 물어보시거나 좀더 주위에 알아보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