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성년의 날 향수

글쓴이
  • 2014.05.06. 03:05
  • 3979

어떤 것으로 선물해주는게 좋을까요, 님들아.


여친이 향수 엄청 싫어했었는데 자기네 언니가 사온 향수 써보니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

불가리아꺼라고 하던데 그 이상은 아는게 없음..

저 또한 향수에 대해 무지함ㅠ


여친은 원래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이었는데

얼마 전부터는 미남컨셉(?)으로 살고 있어요.

곧 성년의 날이 올텐데 향수를 선물하게 된다면 어떤 것을 선물하는게 좋을까요.


저도 여친도 알바 없이 용돈으로 버티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둘 모두에게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추천해 주세요.


브랜드명이랑 가격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과감한 장구채 14.05.06. 04:51
부럽다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3
과감한 장구채
감사합니다?ㅋㅋㅋ
0 0
꼴찌 개머루 14.05.06. 07:17
불가리아 향수... 불가리 향수 말하시는거겠죠?? 혹시 불가리아 향수도 있나요??? 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3
꼴찌 개머루
어어....ㅋㅋㅋㅋㅋ 이럴수가
검색하면 나오기는 하는데 저도 헷갈리게 됐네요ㅋㅋ
0 0
우수한 이고들빼기 14.05.06. 08:19
언니 향수는 왠지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였을듯- 여자들 그 향 좋아하죠..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4
우수한 이고들빼기
오오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0 0
억쎈 측백나무 14.05.06. 08:43
겐조 도 있고 ck도 있져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5
억쎈 측백나무
ㅇㅋㅇㅋ감사^^
0 0
따듯한 누리장나무 14.05.06. 11:11
뿌르옴므...?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6
따듯한 누리장나무
으응...?ㅋㅋㅋ 처음 들어보는ㅠ
정보 감사해요ㅋㅋ
0 0
외로운 한련 14.05.06. 11:22
4711많이 안비싸요ㅋㅋㅋ 좋음 아니면 돌체엔가바나 라이트블루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6
외로운 한련
오오 부담스럽지 않은거ㅎㅎ 감사합니다
0 0
포근한 참개별꽃 14.05.06. 12:15
직접매장가서 시향해보시고 괜찮다싶은걸 사세요 ㅎㅎㅎ 추천을 받아도 자기한테 안맞으면 안쓰게되죠. 강한걸좋아하시는분들도있고 다 다르니까요 전 은은한걸좋아해서 클린꺼 쓰는데요. 약간달달하면서여성스러운거 찾으신다면 페라가모 인칸토 플라워 이것도 괜찮을것같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5
포근한 참개별꽃
꾸뀨까까????????
아는게 없으므로ㅋㅋㅋㅋ 결론은 직접 매장을 찾아가야겠네요ㅋㅋ 감사합니다
0 0
바쁜 왕고들빼기 14.05.06. 16:02
랑방 드 아르페쥬?
0 0
무심한 민백미꽃 14.05.06. 16:06
반클리프아펠? 샤넬 No.5? 저 샤넬No.5 오드퍼퓸쓰는데..향이 좀 섹시?하구요 오드뚜왈렛은 아마 가격도 좀더 저렴하고 향도 여성스럽더라구요
0 0
꾸준한 조록싸리 14.05.07. 02:13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짱좋습니다. 여름에 어울릴듯!
0 0
피곤한 백당나무 14.05.07. 17:58
불가리 옴니아 인듯요 ㅋㅋ 지금 아리따움 향수 세일 중이거든요! 가서 시향해보면 이 향수인가? 이런 느낌 들거예요 ㅋㅋ 근데 저게 vip/vvip만 대상으로하는건지 일반회원도 대상인지 모르겠어요. 혹시 주위에 여자인친구들 vip/vvip있다고 하면 카드 빌려달라하거나 데꼬가요 ㅋㅋ 지금 불가리포함 몇몇 제품군 50%임!
0 0
피곤한 백당나무 14.05.07. 18:01
피곤한 백당나무

네이버 쳐보니까 일반회원대상으로도 할인하는데 대부분 30%선인거 같고요. 위에 제가 말씀드린거처럼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랑방에끌라, 인칸토참, 랑방 잔느, 루머2, 메리미 이 정도가 vip대상으로 50%하네요! 반값할인하면 대부분 2-3만원선입니다.(저 가격이 30ml기준인데 하루에 1-2번 뿌린다고 가정해도 전 3달정도 쓰더라고요! 50ml기준으로는 반값할인하면3-4만원 선이에요!)


학교 앞에 아리따움매장 2-3군데 있는걸로 아는데 nc1층, 파바사거리 하고 더 있을거예요. 개인적으로 매장이 큰 곳이 향수 종류가 많더라고요! 전 그래서 향수는 주로 서면으로 가는데, 여튼 부대 앞에 매장 다 돌아다녀보시고요~ 인기있는 건 재고 빨리나갈 수도 있거든요 ㅋㅋ 얼른 가보셔요~ 마음에 드는 향수 선물하세용 ^.^!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7. 23:21
피곤한 백당나무
오오오오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0 0
피곤한 백당나무 14.05.07. 23:35
글쓴이

오늘 아리따움에서 문자왔는데 10일까지 위에 저품목포함 8종 향수 일반회원도 30%까지 할인한대요. 며칠 전에 31일까지 다른 품목도 분명 할인한다고 메일 왔었는데 흠... 혹시 모르니 가서 물어보시거나 좀더 주위에 알아보셔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