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인야구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5.06. 10:22
- 1170
왼손잡이라는 이유로 아는형한테 끌려가서 사회인야구를하게되었는데요..ㅋㅋ
일주일에한번하고 구원투수로 주로 나가서 적으면 30개 많으면 50개까지도 던지는것같아요
근데 50개정도던지고나면 다음날 팔이너무아파서 머리를감기가힘들정도인데 걱정되네요.
아직 적응이안되서그런걸까요 제가 폼이안좋아서 그런걸까요
일주일에 50개정도 던지는거로 부상을입을일은 없겠죠..?
일주일에한번하고 구원투수로 주로 나가서 적으면 30개 많으면 50개까지도 던지는것같아요
근데 50개정도던지고나면 다음날 팔이너무아파서 머리를감기가힘들정도인데 걱정되네요.
아직 적응이안되서그런걸까요 제가 폼이안좋아서 그런걸까요
일주일에 50개정도 던지는거로 부상을입을일은 없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팔 각도를 좁히는게 중요할거 같네요
0
0
유능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삽주
SUN?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세가 팔에무리주는거일수도있긴한데..
평소에 팔운동좀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일단
평소에 팔운동좀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일단
0
0
착잡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봄맞이꽃
웨이트는꾸준히하는데..ㄷㄷ
자세가문제인듯해요
자세가문제인듯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만쓰지말고 온몸을사용하세요
0
0
청아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군대후임이 야구선수인데 공은 팔로 던지는것보다 허리 회전으로 던져야 한다는데 말이쉽지..ㅋ
0
0
착실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