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창문쪽에 개인적인 화분을 가져가서 놓고 싶은데
글쓴이
- 2014.05.06. 12:29
- 3078
1. 도난우려 있나요?
2. 도서관 자치 위원회와 상의해야겠죠?
2. 도서관 자치 위원회와 상의해야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
0
0
다부진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다정큼나무
공기정화용 식물을 가져다 놓을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관리는 모두 제가 할 예정입니다http://m.blog.naver.com/happylagu/201362410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고 안좋고 떠나서 공공장소에 개인적인 물건을 마음대로 갖다 놓으면 좋아보여요?
0
0
정중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무화과나무
죄송합니다. 제 생각이 짧았던것 같습니다. 진짜로 화분을 너무 키우고 싶어서 그런 생각을 잠시나마 했던 것 같아요.
나중에 고학번이 되면 도서관 자치위원회에 들어가고싶군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식물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알러지 있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으니 불특정다수가 사용하는 공간에서는 힘들지 않을까싶네요. 도서관에서 워낙 특이한 사람들이 많아서요 ㅋㅋ
1
0
멋진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제염
0
0
현명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4차원
0
0
잘생긴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남다르시다
0
0
잘생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