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생 없나요? 9급 합격권이라 그런가 공부가 잘안되네요
- 2014.05.06. 12:48
- 5338
혹시 피누에 공무원 준비생 없나요??
올만에 마이피누 들어왔는데..
지난 달에 친 공무원 시험에서
합격권 간당간당한 점수라 공부가 잘안되네요 ㅡㅡ;;
원래는 합격권 기대도 솔직히 안했는데 인생 시험을 쳤나봐요 ㅡㅡ 제가 찍은게 다 맞았네요 거의다 ..
제가 잘 따르는 인강강사께서는
상담하니깐
합격권에 가까우니깐 합격할거라 믿고
남은 지방직이랑 7급 시험 준비 잘해서 다관왕 해보라고 하는데 ㅡㅡ;
왠지 마킹 실수한거같고 바로 0.5점차 차이로 떨어질거 같고
또 한편으론 붙을꺼 같기도 하고 이러네요.........
아 남들 보면 대단한 시험도 아닌데 막상 준비해보면 왜이렇게 몇점차이로 인생이 갈리는지
아오~ 정말 진짜.. 왜 공무원 시험에 발을 디뎌서 ㅡㅡ;;
2주동안 구꿈사 공수모 아공법 카페만 들락날락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은 공부 잘되세요??
ps 혹시 공무원 준비자 계시면 ..
1)공통과목 국어는 선재누님만 믿고 가는겁니다
2)선택과목 그거 그냥 20분만에 다 푸세요 남은 시간 공통과목 투자해서 공통과목 잘치는게 갑입니다
3)그리고 행정법 행정학 하지마세요 죽어도 수학 사회 과학 무조건 하세요
4) 마지막으로 어설프게 독학하지 마시고 인강 들으세요 실강 듣던가 막상 집에서 풀면 다 맞추는거 같고
다 아는거 같은데 100분에 100문제 푸는거라서 시간 은근히 모자랍니다 영어 잘하는 사람이 갑인 시험..
영어 잘하는 사람은 단기 합격 가능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풋 대비 아웃풋이 별로니깐 안하려는거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이 벼슬이여 무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지 빌드업이 오래걸려서 글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의견이 달라요 ㅠ
제가 행정법 행정학인데 절대 비추네요 ㅡㅡ;;
7급도 같이 준비해서 하는데 행정법 행정학 절대 비추에요 표준점수 너무 낮게 나오고 , 양 너무 많아요 사회에 비해서
무조건 사회는 하시는게 유리해요
절대 비추 행정법 행정학 동시에 하는건 ㅠㅠㅠ
(제가 싫어하는 사람이면 행정법 행정학 하라고 꼬드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이고 싶네요 서울시는 영어랑 국어 괴랄하게 나오니깐...휴
서울시 가고싶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어도 전 못할듯 하네요 ㅡㅡ;; 공부 하기 싫어해서 게을러터져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다 하기 싫어서 어쩔수 없이 등떠밀려 한거라서.. 제발 하지 마시고
토익이랑 다른 스펙 쌓아서 취직하세요 공기업 이런데..
제발 제 주변 사람이라면 공무원 시험 절대 말릴거에요 ㅋㅋㅋㅋㅋ 싫어하는 사람은 같이 공무원 준비하자고 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요새 마킹잘했는지 걱정이 되서 죽겠어용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될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믿고 있어요...
정장 입고 싶네요 하반기에는 꼭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울하고 너무 자괴감 들어요...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가 한번 터를 잡으면 조정점수도 좋고 행학보다 양도 훨씬 적어요
단지 행정학은 7급 필수과목이라 무조건 해야되서 그렇지 9급 과목으론 절대 비추하는 과목이에요
그리고 공무원 시험 자체를 권하고 싶지 않아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한국사 진짜 대박 다 까먹었어요 ㅜ ㅜ 원체기본이없어서...
한국사공부어떻게하셨어요? 한달동안어떻게하면될까요?
벼락치기가 필요한데 어쩌죠? ㅜ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날림 식하다가 졸업 앞두고 1년 휴학하고 했는데 운좋게 붙었네요 ㅋㅋㅋㅋ
제가 보기엔 님이 의지만 있으면 재학중에도 충분히 붙어요 전 게을러서 휴학하고도 반은 놀고 반은 공부하자는 식으로 공부해서 붙은거니깐 독하게 하시면 사람들 말하는 5~6개월 단기 합격 충분히 부산대 재학생이라면 9급은 가능해요 수고하세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댄데 교행직 6개월도 안돼서 합격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한길쌤 필기노트 무료강의 공단기서 들으세요
모든 시험 90점 이하 받아본적이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사,영어,선택2개 자신있습니다.
국어공부는 어떻게하는지?
(외우는거 뭐 외국어표기법,사자성어,한자 -<이런거는 외우면되고)
인강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점은 몰라도 95점보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사는 아예 리셋되서 (고1이 마지막)
국사는 뭐가 좋을까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사는 진짜 춘추전국시대임
영어는 조은정쌤
이유: 예쁘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