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류의 선수들이 싸움잘한다고 하는데

글쓴이
  • 2014.05.06. 16:47
  • 2560
제친구가 무에타이선수출신 엎어치기로 골아
떨어지게 했습니다
일반인중에서도 재야의 고수들이 엄청많습니다
체급차이도 무시 못하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불쌍한 단풍나무 14.05.06. 16:53
내가 단적인 차이를 말씀드릴게요. 미국 길거리 싸움의 전설 킴보슬라이스라고 있습니다. 덩치큰 흑형인데 길거리 싸움동영상보면 치는게 아주 예술입니다. 미국 길거리에서 좀 친다 하는 사람중에 전설급이죠. 이 킴보 슬라이스에게 도전장을 내민이가 있었으니 "션 개넌"입니다. 아마추어 MMA선수급이고 잘한다고 보기는 어려운데 체급은 어느정도 킴보랑 맞춰지는 수준이었죠. 좀 많이 맞기는 했지만 어쨌든 킴보 잡았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보고 혹한 UFC가 션개넌을 데뷔시킵니다. 그리고 듣보잡 선수 한명이랑 붙여줬는데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렸습니다. 그 경기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죠. 션개넌을 이긴선수도 결국 UFC에서 살아남지는 못했습니다. 지금 UFC 체급내 탑 10 안에 있는 김동현 정찬성 이런 사람들은 싸움쪽에선 거의 신급 넘사벽이라고 보면 됩니다. 킴보 동영상 한번 보세요 진짜 개살벌한 흑형 입니다. 그런 미국 스트릿파잇 레전설 킴보를 김동현이 애기 다루듯이 가지고 놀수 있습니다.
0 0
조용한 게발선인장 14.05.06. 16:56
불쌍한 단풍나무
킴보 간만에 들어보네요 ㅋㅋ
0 0
불쌍한 단풍나무 14.05.06. 16:59
불쌍한 단풍나무

아 그리고 킴보도 복싱은  잘합니다. 배운놈이라는 얘기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8:56
불쌍한 단풍나무
그럼 최배달선생님과 시라소니 김두한 은 머죠?
그분들의 시대에는 목숨을 건싸움이였습니다. 지금은 룰이 정해져있구요
장담할수있습니까 붙기전에 아무도 모르는거죠?
0 0
바쁜 하늘말나리 14.05.06. 17:43
무에타이 선수출신 어디선수에요 ? 정확한 예좀
0 0
천재 단풍마 14.05.06. 18:18
바쁜 하늘말나리
"ㅎㅎ 나 무에타이 n년 했는데 뭐덜러고 덤비냐?"
ㅡ> 무에타이 선수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8:57
천재 단풍마
n?
0 0
천재 단풍마 14.05.06. 19:14
글쓴이
1256899553년 바보야
0 0
훈훈한 창질경이 14.05.06. 19:35
그 재야의 고수들이 나와서 털리는곳이 주먹이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9:36
훈훈한 창질경이
그거 짜고치는거라고 들었는데요..
0 0
훈훈한 창질경이 14.05.06. 19:39
글쓴이
스토리 흘러가는걸 짜고친다고했지 실제로 경기할때 짜고친다고 누가 그러디요?
0 0
훈훈한 창질경이 14.05.06. 19:38
이 글 작성자 밥만먹고 열심히 매일 격투만 연습하는 사람들이 그냥 뭐 하고 다른일 하다가 가끔 싸우는 깡패한테 진진다는 말도안되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 동물원 어그로종자입니다. 아주유명하죠; 아빠가 깡패인가봅니다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9:48
훈훈한 창질경이
와에 한때까리 하실랍니까
0 0
훈훈한 창질경이 14.05.06. 19:57
글쓴이

해운대 팀매드로 오세요 ^^ 얼마든지 붙어드림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20:00
훈훈한 창질경이
오 ㅋㅋ 거기 잘 가르쳐주나요 한달에 얼마정도 하죠?
0 0
피곤한 갈매나무 14.05.06. 21:40
훈훈한 창질경이
오랜만이다 임마
전에 니랑 시비붙다가 팀 매드로 찾아간다는놈 찾아갔냐?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21:42
피곤한 갈매나무
?
0 1
피곤한 갈매나무 14.05.06. 21:42
글쓴이
따까리는 빠져~!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20:01
글쓴이
김동현선수 만나볼수 있나요?
0 0
처절한 사위질빵 14.05.06. 19:55
ㅋㅋㅋㅋ직접 붙어서 맞아봐야 정신차리지
0 0
뛰어난 비수리 14.05.06. 20:51
실전은 그래플러들이 짜세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