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운동?
글쓴이
- 2014.05.06. 20:13
- 1051
흥! 턱걸이가 갑 아닌가요?
4대운동으로 왜 안쳐줌?
4대운동으로 왜 안쳐줌?
권한이 없습니다.
데드리프트에 등운동이 포함되니까요ㅋ 벤치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모두 기구를 이용한 중량운동이지만, 친업, 플랑크포지션, 푸시업, 크런치등은 맨손운동에 들어가죠ㅎ
0
0
기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브라질아부틸론
플랑크포지션은 뭐에요?? 어떤 운동인가요?
0
0
흐뭇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세쿼이아
정식 명칭은 플랭크(Plank) 라고 합니다. 신체 내부의 코어근육을 단련시키는 아주 좋은 자세지요. 음... 엎드려뻗쳐 자세를 아주 정확하게 한다고 보심 되요. 몸을 일자로 만드시고요. 그리고 그 엎드려뻗쳐 자세에서 짚은 손 대신 팔꿈치를 대세요. 이 자세로 1분정도 버티시면 됩니당. 고개는 들지 마시고요. 몸을 1자로 만드는거에 집중하세요.
0
0
기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브라질아부틸론
아 플랭크는 저두 알아요 ㅎㅎ
0
0
흐뭇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1 운동 - 숨쉬기운동
0
0
다부진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대운동에들어갑니다
0
0
무좀걸린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