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각질 제거...
- 2014.05.06. 20:48
- 2739
저는 남자인데 화장은 딱히 안하는 편이라 심하게 할 필요는 없는데...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각질 제거를 해주면 좋다고 해서 제품을 찾아보니 너무 많더라구요...
스크럽?도 있고 필링?도 있는데 어떤걸 써야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좋은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를 써도 각질이 얼굴에 허옇게 계속 일어나는데
이게 저한테 효과가 없는걸까요?ㅠㅠ 아침마다 세수할때 따듯한 물로 불려서 손가락으로 얼굴 쓱쓱 문지르면 맨날 때가 나와요 이렇게 안하면 얼굴에 각질 허옇게 일어나서 다니질 못함;;
BHA만 발라도 원래는 각질제거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BHA를 바르면서 물리적으로 (손가락으로) 밀어서 각질을 벗겨내야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이 싼데 잘 밀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