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극혐인 인간타입
- 2014.05.06. 21:27
- 2484
허세가 몸에 배인 남자들
말투에서 느껴짐
"박살난다" "~가 짜세다" 출처도 불분명한 뭐 이런어감의 말 즐겨쓰고
주어를 3인칭으로 쓰는 놈들
"햄이 ~"
"오빠가 ~"
이놈들은 몸에 배여서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듯
개인적으로 같은남자가 봐도 개극혐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성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당신의 절망적인 어휘력이 안타깝긴 하지만..
당신이 맞았소이다
유루유리 하지마루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뜬금없지만, 오늘 본 웹툰인데요, 한 번 보세요. 매화마다 등장인물을 평가해보시고 반전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 저 만화는 안봐요
암튼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빠가~
제일시루 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여친한테도 오빠가~는 비추인가요..?제가 그래서..ㅠㅠ허세 부릴려고 그런건 절대 아닌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아치같고..
음.. 폰팔이 삐끼비슷한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빠가~ 햄이~ 이러는건 은근히 귀여워보이던데...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