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재미없어요.....
글쓴이
- 2014.05.06. 21:46
- 3461
제목그대로그냥모든게무의미하네요ㅜ
재밌는게없고외롭고이전엔우울증도앓아서약도먹고
그랬는대진짜사는게귀찮고고낙이없네요
3달전에군전역하면정말살맛나겟지생각하고끝까지버텨서만기전역했는대현실은그냥시궁창이네요학교도칼복학햇는대진짜군대랑거기서거긴것같고
하진짜어떡해야되나요요즘나쁜생각도들기도하고.,..
재밌는게없고외롭고이전엔우울증도앓아서약도먹고
그랬는대진짜사는게귀찮고고낙이없네요
3달전에군전역하면정말살맛나겟지생각하고끝까지버텨서만기전역했는대현실은그냥시궁창이네요학교도칼복학햇는대진짜군대랑거기서거긴것같고
하진짜어떡해야되나요요즘나쁜생각도들기도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왜그래요... 그러지마요...! 무의미한 삶은 없답니다 무의미한 사람은 더더욱 없어요~ 요즘 날씨도 정말 좋은데!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 날씨부터 즐겨보면 어떨까요? 달 떴으면 달이 날 위해 떠있구나~ 햇빛이 쨍쨍하면 해가 날 빛나게 비춰주는구나~ 이런식으로 자그마한것들부터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짱짱 좋아욥! 아니면 엄청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을거에요^.^
0
0
안일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정말 살맛나는 곳이었는데. 삶에 자세를 한번 바뀌보는것도 괜찮을듯 좀더 능동적으로
0
0
날렵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세쿼이아
그래서 다시 군대로? ㅋㅋㅋ
0
0
푸짐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그런생각이 들 때가 있죠...
저는 그럴때 책을 읽어요..ㅋㅋ 뭔가 가식같을수도 있지만 그냥 그럴때는 다 놓고 책읽다보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때가 있어요... (힘들 때만 찾는다는건 함정)
저는 그럴때 책을 읽어요..ㅋㅋ 뭔가 가식같을수도 있지만 그냥 그럴때는 다 놓고 책읽다보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때가 있어요... (힘들 때만 찾는다는건 함정)
0
0
명랑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살면서 한번씩 이런 고민을 하는듯하네요... 저도 7개월전에 이런 고민을 했었죠... 다른 사람들은 다 행복해보이고 나만 불행하고 사는게 재미없고... 뭘 해도 잘 안되는것 같고... 평소에 하고싶었던 일들이나 쉽게 이룰 수 있는 조그마한 일들 없나요?
2
0
깜찍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ns 하지마시구요 도서관에서 공부하시다가 최대한 집에 늦게 들어가세요!
혼자 집에서 생각하는 시간을 줄이셔야해요! 공부 하시다보면 차라리 스트레스가
공부로 가셔서 이런 걱정보다는 더 마음이 편해질거에요! 가슴이 아픈것 보단 짜증이 나니깐.
전 글쓴이 분 처럼 그런 생각 들 때 마다 그냥 중도가서 공부해요. 사람 많은 열람실 가서.
그럼 왠지 지금은 이렇게 공부만 하는게 당연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고 나서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괜찮아지면 에이 별일도 아닌데 내가 왜 그랬지 하는 생각도 들구...
슬플 때 위로 받아도 그냥 위로 아닌 위로가 되지 않던가요? 괜히 마이피누 이런데
들락날락 거리지 마시고 할 거 없더라도 밖에 돌아다니거나 헬스장에서 운동같은거 하셔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진짜 방에서 혼자 컴터하고 이러는 시간 줄이셔야함!
바쁘게 살면 집에 와서 피곤해서 바로 뻗어버려서 그런 생각 할 시간도 많이 줄어듭니다.
혼자 집에서 생각하는 시간을 줄이셔야해요! 공부 하시다보면 차라리 스트레스가
공부로 가셔서 이런 걱정보다는 더 마음이 편해질거에요! 가슴이 아픈것 보단 짜증이 나니깐.
전 글쓴이 분 처럼 그런 생각 들 때 마다 그냥 중도가서 공부해요. 사람 많은 열람실 가서.
그럼 왠지 지금은 이렇게 공부만 하는게 당연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고 나서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괜찮아지면 에이 별일도 아닌데 내가 왜 그랬지 하는 생각도 들구...
슬플 때 위로 받아도 그냥 위로 아닌 위로가 되지 않던가요? 괜히 마이피누 이런데
들락날락 거리지 마시고 할 거 없더라도 밖에 돌아다니거나 헬스장에서 운동같은거 하셔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진짜 방에서 혼자 컴터하고 이러는 시간 줄이셔야함!
바쁘게 살면 집에 와서 피곤해서 바로 뻗어버려서 그런 생각 할 시간도 많이 줄어듭니다.
3
0
뛰어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삶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입니다. 자꾸 무언가를 이루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리던 저또한 현실의 제모습과 불안한 미래 때문에 무의미함을 많이 느끼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되느냐 보다,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생각하고 삶을 보는 자세가 달라진 듯 합니다. 군전역 후라면 다들 한번쯤 하게되는 생각이라 더욱 공감이 갑니다. 크고 작고를 떠나서 인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저도 노력중입니다
2
0
추운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산딸기
진짜 이분말씀에 공감해요 .저도뭐가되는게중요한게아니라 어떻게 삶을 살아가느냐에 대해 늘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생각하는 행복은멀리있지않은 것 같아요 일상에서 느끼는작은것들에게서 즐거움과 행복을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누구나 살면서 그런시기가 찾아오니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마시고, 힘내세요 담담하게 주어진일을 열심히 하시고 하고 싶은 작은 일부터 실천하며 성취감을 느끼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0
0
화려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0
0
센스있는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D에 눈을 돌리면 됩니다
0
0
까다로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도꼬마리
이런 글에 이런댓글 쓰고싶냐?
답이없다
답이없다
0
0
야릇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
0
0
사랑스러운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있는 답변들이 개인적으로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네요.
다들 한번씩 겪어보신 경험을 위주로 조언을 해주시는것 같네요.
모두 힘내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살아갑시다.
다들 한번씩 겪어보신 경험을 위주로 조언을 해주시는것 같네요.
모두 힘내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살아갑시다.
0
0
푸짐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그래요....학교다니는 의미를 모르겠어서 안가다보니 다 F받을지경이네요.... 오늘 내내 어찌할지 고민했는데 우울증 있다고 집에 말을 못하겠네요..
0
0
초연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