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판 한번 해보고싶어요
글쓴이
- 2014.05.07. 07:10
- 1224
말그대로 경험삼아 좌판에 머리띠나 파우치같은 거 한번 팔아보고싶은데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어떻게 하셨는지 듣고 싶어용
장소나 물건같은거!!
소감도 있으면 좋고 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그대로 경험삼아 좌판에 머리띠나 파우치같은 거 한번 팔아보고싶은데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어떻게 하셨는지 듣고 싶어용
장소나 물건같은거!!
소감도 있으면 좋고 ㅎㅎㅎㅎ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