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5.07. 09:33
- 1017
08학번인데요
2학기때 전공기초 재이수하려고 하는데
올해 2학기가 3학년 2학기거든요 ㅎㅎㅎ
전공기초 재이수는 5학기까지만 가능하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8학번인데요
2학기때 전공기초 재이수하려고 하는데
올해 2학기가 3학년 2학기거든요 ㅎㅎㅎ
전공기초 재이수는 5학기까지만 가능하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