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려면 어디에 물어봐야 돼요? 글쓴이 2014.05.07. 10:33 2035 1 저희과사? 전과하려는과사? 본부에 전화하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적나라한 둥근바위솔 14.05.07. 11:10 님 소속과사 전화후 전과티오랑 학과내규 물어봄 전과하고싶은 학과 전화해서 전과승인 내규또는 전과가능 평점 등등 물어봄 0 0 적나라한 둥근바위솔 댓글 내용 복사 님 소속과사 전화후 전과티오랑 학과내규 물어봄 전과하고싶은 학과 전화해서 전과승인 내규또는 전과가능 평점 등등 물어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나라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