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더 기다려볼까요 옵티머스gk안좋다는말씀을 많이하시는데.. 글쓴이 2014.05.07. 11:06 680 0 조금만 더기다려볼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