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나노 없어지나요?
글쓴이
- 2014.05.07. 12:30
- 6390
대격변인가 뭔가 엄청 바뀐다고 하던데
사라진다는 말인지 뭔지 궁그미해요
다른 단과대로 들어가는건강?
나노과학기술대학 잘 아시는분 썰좀 풀어주세요
같은건물 쓰는 물리과생이 올림 ㅋ
사라진다는 말인지 뭔지 궁그미해요
다른 단과대로 들어가는건강?
나노과학기술대학 잘 아시는분 썰좀 풀어주세요
같은건물 쓰는 물리과생이 올림 ㅋ
권한이 없습니다.
없어지는건 아니고 과명칭이 나노융합과는 광메카가 되고 나노소재+나노응용은 에너지공학과로 바뀐다는 소문이 있어요 ㅋㅋ 확정은 아닙니다
0
0
치밀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앙대영!
0
0
난폭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물리과 건물 얹혀사는 나노과 ㅋㅋㅋ ㅠ
0
0
절묘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에너지공학이라니 너무 다른분야 같은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서 나노생들 모두 좆같아 하는중.이런 근본없는 일이....배운적도 없는데 빠떼리과가 되버리다니...
0
0
초라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없어짐
0
0
교활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불쌍한건 지금 신입생 남자들 군대갔다오니까 커리큘럼 없어지고 자기학번 커리큘럼을 채워야되는데
수업은 안열리고
학부전공이름은 안바뀌는데 배운거는 다른전공(예: 나노융합정공인데 군대갔다와서 배우는건 나노에너지
근데 졸업증 전공이름은 나노융합)
수업은 안열리고
학부전공이름은 안바뀌는데 배운거는 다른전공(예: 나노융합정공인데 군대갔다와서 배우는건 나노에너지
근데 졸업증 전공이름은 나노융합)
0
0
적절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노답. 과도 업는데 맨날 과잠입음ㅋ
0
0
어설픈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