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gk가 그렇게 안좋나요?
글쓴이
- 2014.05.07. 12:32
- 1032
그렇게 안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현명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꿀풀
그럼 베터리 못뺍니까.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걍 g인데도 쓸만해요 미친듯이 사용하시면 비추인데 적당히 쓰시면 쓸만함 근데 1년쓰면 배터리새걸로 가셔야함 요금은 삼만원정도
0
0
의젓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좋음
0
0
멋쟁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고있는데 그냥 쓸만함 디스플레이 괜춘 사이즈 괜춘 가격 매우괜춘..배터리 안습...
악세사리 개안습...
어설프게 좋음...
악세사리 개안습...
어설프게 좋음...
0
0
착실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금새우난
배터리 못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꽁폰으로 나오는 것 중에서는 괜찮지 않나요? 갤4미니 or gk인데, 그나마 gk죠. 옵g보다 못한 미니보단.
0
0
착실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체형배터리라는게 가장 큰 단점인거같아요. 그것만 극복하면 꽤 괜찮은 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