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교육과 수업들어보신분! (복전관련)
글쓴이
- 2014.05.07. 15:30
- 1589
지금 사범대생이고
국어교육과 복수전공을 하고싶은데요.
국교 수업들은 타과 학생들이 듣기 힘들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국교 수업을 한 번 수강신청한 적 있는데 교수님께서 대놓고 타과생읃 나가라고 하셔서; 결국 정정한 적이 있거든요.
이 수업과 교수님만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전반적인 분위기가 타과생에 배타적인 편인가요?
영교는 교수님들이 복전부전에 관대하시다던데 국교교수님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국어교육과 복수전공을 하고싶은데요.
국교 수업들은 타과 학생들이 듣기 힘들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국교 수업을 한 번 수강신청한 적 있는데 교수님께서 대놓고 타과생읃 나가라고 하셔서; 결국 정정한 적이 있거든요.
이 수업과 교수님만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전반적인 분위기가 타과생에 배타적인 편인가요?
영교는 교수님들이 복전부전에 관대하시다던데 국교교수님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8인데요.. 저희땐 국교 "애들이" 장난아니었습니다. 애들이 앞에앉아선 뒤에앉은 청강생,복전생 수시로 째려보고 타과에도 국교개매너인거 소문 다나고그랬어요. 요즘은어떤가모르겠네요
1
1
귀여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동자꽃
선동은 한 마디면 되지만 그걸 반박하려면 수많은 자료들이 필요하다는 선동 전문가의 말이 생각나네요.
1
0
키큰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굴피나무
피누 어딘가 똑같은글들이 몇번올라왔었는데...
0
0
귀여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교 완전 이기적이네. 소름돋는다ㅋㅋ
1
0
유치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교....ㅎㅎㅎ 영교는 복부전생 자과생같음
0
0
야릇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교 교수님들 국교부심 장난아님 영교에 친구 있는데 교수 잘못으로 영교 애들 자기 강의 신청 받아 놓고 첫 수업에 나가라고 거의 16명? 가량 쫓아낸적 있음. 거기서 했던 말이 가관인데 국교애들이 국어 잘해서 니네 성적 낮게 나올거라며 말했다함. 학부 1학년생이 뭐 별로 차이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수능점수가 영교가 훨배 더 높은데 교수 노답
0
0
느린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