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어학연수가보신분있나여..
글쓴이
- 2014.05.07. 17:07
- 1480
저 이번에갈려고하는데
영어잘못해도괜찮을까여ㅠㅠ
가신분 댓글좀부탁드려용ㅠ
영어잘못해도괜찮을까여ㅠㅠ
가신분 댓글좀부탁드려용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이처음이라네요 ㅋㅋㅋ
0
0
힘쎈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리핀이 커리큘럼좋다고 들었어요 처음이라서 시범같은느낌이들어서 좀 그런거같아요 ㅋㅋ 같은동남안데 물가차이도많이나고 ... 전겨울방학때 필리핀지원하려고여!
0
0
힘쎈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리핀
0
0
촉촉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괌에괌?
0
0
착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