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우리음악이야기 글쓴이 2014.05.07. 19:43 1123 1 음악회보러안가신분없나요?? 일이있어서못갔는데... 레폿은언제까지죠??!! 참고로 월요일9시수업 황의종교수님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머리좋은 앵두나무 14.05.07. 20:21 음악회 못 보신 분은 사정을 말씀하시고 다른 국악 음악회로 대체해서 보면 될텐데.무엇이든지 교수님과 말씀하시면 되지만....ㅎ황의종교수님 계속 이 수업하시네요. 정교수님들은 교양과목 잘 안하시는데....ㅎ 0 0 머리좋은 앵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음악회 못 보신 분은 사정을 말씀하시고 다른 국악 음악회로 대체해서 보면 될텐데.무엇이든지 교수님과 말씀하시면 되지만....ㅎ황의종교수님 계속 이 수업하시네요. 정교수님들은 교양과목 잘 안하시는데....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앵두나무 14.05.07. 20:21 음악회 못 보신 분은 사정을 말씀하시고 다른 국악 음악회로 대체해서 보면 될텐데.무엇이든지 교수님과 말씀하시면 되지만....ㅎ황의종교수님 계속 이 수업하시네요. 정교수님들은 교양과목 잘 안하시는데....ㅎ 0 0
무엇이든지 교수님과 말씀하시면 되지만....ㅎ
황의종교수님 계속 이 수업하시네요. 정교수님들은 교양과목 잘 안하시는데....ㅎ